[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완도지원] 민원업무 처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민원서비스 부분은?
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완도지원에서는 수산물 수출검사, 국내 수산물 안전성조사, 수산물 원산지표시 지도·단속, 수산생물 전염병 예찰, 국가인증제도(유기수산물, 수산물 이력제 등)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원 관할지역은 4개군(완도군, 강진군, 해남군, 장흥군)으로 전복, 김, 미역, 다시마 등 수산물의 주 생산지를 관할하는 지원으로써 수산물의 수출지원, 친환경 인증등록 등을 통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수산물이 생산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약, 업무 처리를 위해 우리 지원에 방문 하신다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민원서비스 부문이 무엇인지 조사하고자 합니다.
이번 설문을 통해서 국민 분들의 의견을 수렴, 민원응대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설문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민원업무 처리로 우리 지원 방문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민원서비스 부분은?
1)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전화, 대면 등)
2) 필요한 정보의 신속·정확한 제공
3) 요구하는 민원의 신속·정확한 처리
4) 민원신청의 편리성
5) 직원들의 높은 청렴도
6) 완도지원 사무실의 쾌적한 환경
7) 기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