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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6월 12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도서관(평생교육시설) 시설공사 관련 의견 수렴 결과 알림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의 "도서관 및 평생학습관 시설공사"의 의견 수렴 실시에 대하여 다양하고 적극적인 의견 등록을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의견 수렴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의견 수렴 안건: "도서관 및 평생학습관 시설 공사 시 어떻게 진행하였으면 좋은지?"
2. 의견 수렴 목적: 도서관 및 평생학습관의 시설 공사(소음 및 이동공간 협소 등 불편함발생)로 인한 휴관에 대하여 시민들의 의견 수렴
3. 의견 수렴 결과: 참여 66명중 52명(78.8%)가 전면 휴관 후 시설공사를 진행하는 것을 선호 / 14명(21.2%)는 부분적 운영 선호 (댓글 총 22건)
4. 향후 추진 방안: 향후 시설공사로 인한 기관의 운영방법 결정시 반영 참고할 수 있도록 도서관 및 평생학습관에 금회 의견 수렴 결과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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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공사플랫폼을 통한 소규모공사 효율적 추진

1. 현황: 최근 3년간 집행한 공사는 58,833건(학교당 1년 평균 17건 집행)임.
          공사집행을 위해 공사업체 선정과 공사비 적정성 및 가능여부 검토를 개별적으로 실시함.
2. 사업개요: 학교공사 플랫폼 사업을 통해 일선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계획 업무를 교육시설관리본부에서 지원.
3. 추진계획: 관리본부에서 사업자 공모를 통해 선정된 공사업체 정보를 학교에 제공함으로 학교측의 공사추진업무를 경감
                하고, 안전하고 공정한 공사 수행가능.

학교공사 플랫폼 사업 추진 단계                                                                  
<플랫폼사업 추진절차>
1. 사업계획: 공사업체 선정방안, 공사업체 지역범위 제한 등
2. 사업자 공모: 관리본부에서 분야별 표준단가 제시
3. 계획서 제출: 공사내역서(분야별/공정별 공사단가), 공사수행방안 등
4. 사업자 선정: 관리본부 주관 적정 적정사업자 선정(업체 수 제한없음)
5. 확약서 제출: 사업계획 내용대로 학교공사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
6. 플랫폼 등록: 관리본부 홈페이지에 적정사업자(사업계획서 포함) 등록
7. 업체선정: 공사집행 필요한 각급학교 플랫폼에 등록된 공사업체 선정
8. 공사집행: 학교에서 공사업체와 공사계약, 공사업체 공사 성실 수행
9. 공사평가: 학교에서 공사수행내용 평가하여 향후사업 업체 선정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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