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4월 1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오산시청 민원실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오산시청 민원여권과 입니다.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한 달 간 진행한 오산시청 민원실 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질문1 담당 공무원이 업무처리나 상담에 있어서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매우 그렇다 68.2% 그렇다 27.3% 그렇지 않다 4.5%

질문2 담당 공무원이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까?
매우 그렇다 63.6% 그렇다 31.8% 보통이다 4.5%

질문3 담당 공무원이 신청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매우 그렇다 77.3% 그렇다 22.7%

질문4 오산시청 민원 행정서비스 수준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높다 68.2% 높다 18.2% 보통이다 13.6%

질문5 민원실 환경과 편의시설(민원인 대기 공간, 화장실, 주차장 등)에 대하여 얼마만큼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54.5% 만족한다 22.7% 보통이다 22.7%



다른 질문에 비해 오산시청 민원실 환경과 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낮았으며, 더불어 오산시청 민원서비스 개선 요청사항에 집기가 노후화 되어있다, 환경 개선이 필요한 것 같다는 답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수렴하여,
오산시청에서는 민원실 환경개선을 실시하였으며,

- 불필요한 포토존 및 바닥 구조물 단차 제거 후 민원 대기공간 확보
- 노후화된 번호표 발급기에서 순번대기시스템으로 교체 운영
-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전용창구, 배려석 등 추가 설치
- 바닥민원유도선 등의 안내 정보 표지판 추가 설치

를 실시하였습니다.

오산시의 시정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들여 설문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오산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