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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4월 0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대형마트 카트 광고를 이용한 수산물 원산지 표시제도 홍보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에서는 여러분들께서 참여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대형마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수산물 원산지 표시제도 홍보를 실시하였습니다.
* 1(대형마트 카트 광고, 50%) > 2(지하철 광고, 25%) > 3(대형 전광판 광고, 20.8%) > 4(현수막 광고, 4.2%)
 
(홍보방법) 대형마트 카트 광고
(홍보대상) 대형마트 이용 고객
(홍보기간) 1: 2023. 4. 24. ~ 2023. 5. 23.(1개월)
                  2: 2023. 5. 24. ~ 2023. 6. 23.(1개월)
(홍보장소) 1: 이마트 계양점, 검단점, 광교점(3개소)
                  2: 롯데마트 상록점, 시흥점, 시화점(3개소)
(홍보사진) 별도 첨부
 
수산물 원산지 표시제도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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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 수산물원산지표시제도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방법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에서는 수산물원산지표시제도*에 대한 홍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홍보에는 원산지표시제도에 대한 홍보와 아울러 음식점 수산물원산지 표시대상 확대**에 대한 홍보도 하고자 합니다.
이에 효과적인 홍보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수산물이나 그 가공품 등에 대하여 적정하고 합리적인 원산지 표시를 하도록 하여 소비자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공정한 거래를 유도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를 보호하는 제도
**현행 15종에서 가리비, 우렁쉥이, 전복, 방어, 부세 추가('23.7.1.~)
 
다음 보기 중 효과적인 홍보방법을 선택해 투표해주세요.
) 1. 대형 전광판 / 2. 대형마트 카트 / 3. 현수막 / 4. 지하철
 
1. 대형 전광판 광고(직접광고, 시각적 효과가 크나 게시장소가 제한적)
2. 대형마트 카트 광고(간접광고, 마트 이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홍보 가능)
3. 현수막(직접광고, 게시장소가 다양)
4. 지하철 광고(직접광고, 이용객이 많은 장소에 노출 가능)
 
선택하신 홍보방법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보기 이외에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홍보 방법이 있으시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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