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6월 1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전라남도교육청]전라남도교육청 민원실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

1. 기간: 2023. 06. 19. ~ 2023. 08. 09.[52일간]
2. 대상: 전 국민
3. 참여자 수: 총 33명
4. 결과

질문1.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이 업무처리나 상담에 있어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객관식
구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
합 계
참여수() 27 5 1 0 0 33
비율(%) 81.8 15.2 3 0 0 100

질문2.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이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까?(객관식
구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
합 계
참여수() 26 6 1 0 0 33
비율(%) 78.8 18.2 3 0 0 100

질문3.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이 신청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객관식
구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
합 계
참여수() 26 6 1 0 0 33
비율(%) 78.8 18.2 3 0 0 100

질문4. 전라남도교육청의 민원 행정서비스 수준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객관식
구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
합 계
참여수() 23 9 1 0 0 33
비율(%) 69.7 27.3 3 0 0 100

질문5. 전라남도교육청의 민원 행정서비스에 대한 개선 요청사항은 무엇입니까?(주관식)
빠르고 친절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자로도 민원 신청하도록 하면 편할 것 같아요
여러 서비스 및 정책분야의 소리에 더 귀기울어졌으면 좋겠다
관공서는 일반인들은 처음 가면 당황스럽고 어려운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제증명발급 절차를 전화로 문의하기 전에 사전에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전화번호 변경 시에 이전 번호로 바뀐 번호에 계속 연락이 오는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 유기적인 연계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정보원 연락처는 연동하도록 하거나 하는 방법- 수리에 대한 연락이 빗발쳐 업무 진행에 방해됨)
 
질문6. 민원실 환경과 편의시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객관식
구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매우
아니다
합 계
참여수() 20 10 3 0 0 33
비율(%) 60.6 30.3 9.1 0 0 100

질문7. 민원실 환경 및 편의시설에 대한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주관식)
없습니다. 정리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이고 항상 깔끔합니다.
건강관리 관련 기기
안이 훤히 들여다보여서 친근함이 느껴집니다~ 아주 만족
도교육청 입구에서 민원실 안내하는 표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방문 민원인들을 위한 사탕, 젤리 등 간단한 간식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 만족도 제고에 항상 노력하는 전라남도교육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