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4월 2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태안군]2026. 안면도 국제원예·치유박람회 개최"에서 출발하였습니다.
2026. 안면도 국제원예·치유박람회
0. 기  간 : 2026. 4. 25.(토)~5. 24.(월) 30일간
0. 장  소 : 태안 안면도 꽃지해변
0. 테  마 : 원예산업의 미래 비번 제시
0. 내  용
  - 원예산업 정보교류 및 농생명 자원의 브랜드 제고
  -
서해안 지역 원예·치유 메카 육성
  - 원예농가 소득증가 및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국제 위상 제고와 신기술 도입 등 원예산업 세계화, K-원예치유산업 국제적 위상 재정립도 견인할 수 있는 큰 행사로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여 성공적인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0/1000
[태안군]국도 38호선(이원~대산) 해상교량 건설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이원면 만대항에서 바로 지척에 보이는 산이 황금산으로 서산시 대산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원면 주민이 위급한 상황이 발생시 서울에 위치한 대학병원으로 이송하는데 최소한 3시간이 걸리는 등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는 열악한 현실로 개선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만대항에서 대산까지 해상교량을 연결하면 5분도 안걸리는 등 이원.원북면을 포함한 태안군 북부권은 대산공단의 배후도시로 지역경제 발전은 가히 상상을 뛰어넘을 전망으로 이원~대산 해상교량 건설의 3대효과는
1. 수도권과 1시간대 동일 생활권 진입
2. 현재 87분 걸리는 서해안고속도로 25분 내에 진입가능
3. 국도 77호선과 연계 광역교통망 마지막 퍼즐을 완성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듯 지리적 여건상 서산-태안을 돌아 원북.이원면으로 올 수 밖에 없어 시간상으로나 거리상으로나 매우 불편할뿐만 아니라 천혜의 아름다운 지연환경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특히, 국도 38호선(이원~대산) 해상교량 건설 사업이 예비 타당성 조사에서 면제가 되어  북부권인 이원면과 원북면 주민들의 오랜 설움이 해결되어 가시적 성과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쏟아 주시기 바랍니다.

 
 

총1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