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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7월 25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이용 만족도 및 개선사항 의견 수렴
○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이용 만족도 및 개선사항 의견 수렴
  - 참여기간: 2023. 7. 25.~8. 4.
  - 참여인원: 53명
  - 수렴 결과: 붙임 참고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이용 만족도 및 개선사항 의견 수렴"에 많은 참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사랑받는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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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북도교육청 2023. 민원편람 개편을 위한 국민의견 수렴

안녕하십니까?
전라북도교육청은 민원인의 민원 신청 편의성 제고 및 민원 업무 담당자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2023 민원편람 개편 작업 중에 있습니다.

민원편람에 반영되기를 희망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2023 민원편람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북도교육청 교직원분들과 국민여러분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천"과 상단에 하트도 꾹 눌러주세요^^

참여기간: 2023.7.31.() ~ 8.11.(), 12일간
참여대상: 누구나
기존 민원편람 수록 내용
- 민원 처리 안내
- 민원 신청 안내
- 주요 민원 처리 업무 안내: 교원 임용시험, 검정고시, 전학 절차, 교육급여 등
- 민원 서식 및 신청 안내
- 기타: 민원 관계 법령, 폐교 학적 보관 현황, 학교명 변경 현황 등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 민원편람이란?
본청, 직속기관, 지원청, 학교에서 처리하고 있는 민원에 대한 종류별 신청서식, 구비서류, 담당부서, 유의사항, 처리기간, 신청자자격, 수수료 등 필요한 사항을 안내한 책자로 민원인께서는 민원 신청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첨부된 민원편람을 보시고 기존에 없는 추가사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총83명 참여
전라북도교육청 대표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시안 선호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전라북도교육청입니다.

우리 교육청에서는 국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요자 중심의 대표홈페이지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전라북도교육청 대표 홈페이지 시안 선호도 확인" 및 더 나은 의견을 듣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선호도 및 의견조사를 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jbe.go.kr/index.jbe?contentsSid=3205

  < 조사기간: 2023. 7. 4.(화) ~ 7. 9.(일)>

 ○ 위 링크에서 컨셉설명 및 미리보기를 통하여 메인페이지 시안을 확인 하신 뒤 맘에 드시는 시안을 선택하시고 추가의견 및 개선사항 등을 기재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의견은 링크의 의견란 보다는
국민생각함에 댓글로 꼭 남겨 주세요^^)
※ 국민생각함의 댓글의견에 채택되신 3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해드립니다.
(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 시안 선호도 투표는 1회, 아울러 홈페이지에 담았으면 하는 의견(의견은 국민생각함 댓글에 참여)까지 댓글로 남겨 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번 투표 후 시안 선택 버튼 비활성화)

"추천"과 "좋아요" 버튼도 꾸욱~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안투표방법

 

총102명 참여
2023년 전라북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국민 의견수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후 2023년 전북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평소 우리 교육청 민원사무 이용시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부분 또는 민원해결 과정에서 느꼈던 불편한 점과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점 등에 대해 좋은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관심, 추천 버튼도 클릭해주세요~~^^)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
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1. 의견수렴 기간: 2023. 4. 3.(월) ~ 2023. 4. 18.(화) / 16일간
2. 의견제출 방법: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


- 민원 사무 예시
  • 각종 제증명 발급(졸업증명서 등 학적관련, 재직증명서 등 인사관련, 합격증명서 등 검정고시 관련)
  • 검정고시 시험 제도
  • 교원임용시험 제도
  • 초,중,고 전학 제도
  • 학원, 교습소 등 인허가 관련
  • 민원실 내외부 환경 등
  • 사회적 배려대상자(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거동불편자, 영유아동반 등) 관련 우대 정책 등

- 의견 주실 내용
  • 전북교육청의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 전북교육청의 민원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 및 개선할 점은?
  •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하여 제도 개선이 요구되는 민원 서비스는?
  •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장 필요한 사항은?
  • 기타의견
 

 

총124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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