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 2023. 민원편람 개편을 위한 국민의견 수렴
안녕하십니까?
전라북도교육청은 민원인의 민원 신청 편의성 제고 및 민원 업무 담당자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2023 민원편람 개편 작업 중에 있습니다.
민원편람에 반영되기를 희망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2023 민원편람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북도교육청 교직원분들과 국민여러분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추천"과 상단에 하트도 꾹 눌러주세요^^
★ 참여기간: 2023.7.31.(월) ~ 8.11.(금), 12일간
★ 참여대상: 누구나
★ 기존 민원편람 수록 내용
- 민원 처리 안내
- 민원 신청 안내
- 주요 민원 처리 업무 안내: 교원 임용시험, 검정고시, 전학 절차, 교육급여 등
- 민원 서식 및 신청 안내
- 기타: 민원 관계 법령, 폐교 학적 보관 현황, 학교명 변경 현황 등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 민원편람이란?
본청, 직속기관, 지원청, 학교에서 처리하고 있는 민원에 대한 종류별 신청서식, 구비서류, 담당부서, 유의사항, 처리기간, 신청자자격, 수수료 등 필요한 사항을 안내한 책자로 민원인께서는 민원 신청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첨부된 민원편람을 보시고 기존에 없는 추가사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