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북구청 1층 종합민원실에는 내방민원인들의 의견을 확인하기 위한 고객게시판을 운영중입니다. 일부 공간을 리뉴얼하여 민원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공간조성을 하고자 하오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리뉴얼(안) : 알림게시판 QR코드 설치 - 민원인들이 자주 작성하는 민원서식 QR코드 제작,설치 : 여권신청서, 가족관계신고서(혼인 등) 작성예시를 QR코드로 제작, 설치하여 민원실 내 어디서나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함. - 구 소식지 및 블로그 QR코드 제작, 설치 : 월별 소식지 및 최신 북구소식을 바로 알수 있도록 소식지 및 블로그 QR코드를 제작 설치하여 대기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주민들의 이용을 높이고자 함. 위 민원서식 외에도 QR코드로 제작했으면 하는 내용 또는 게시판 운영에 대한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고객게시판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우리 구 종합민원실에는 아래와 같이 내방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대구 북구청 종합민원실 민원편의시설 * - 민원인용 pc, 팩스, 복사, 프린트기 - 혈압체크기, 인바디 측정기, 발마사지기 - (혼인신고) 포토존 - 미니 북까페 및 유아놀이방 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 확인을 통해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하오니, 이용 민원인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구광역시 북구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배려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등 민원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등 다양한 말씀을 해주시면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주 제 : 2024년 대구광역시 북구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2. 참여기간 : 2024. 1. 9.(화) ~ 3. 31.(일) 3. 참여방법 : 국민생각함 댓글로 의견작성 4. 참여내용 : 민원접수 및 처리과정에서 느낀 불편 사항 또는 개선사항 등 <예시> - 민원실 편의공간 개선에 관한 사항 - 민원서류 및 처리절차 간소화 - 수요연장 민원실 운영에 대한 사항 - 사회적 배려대상자(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등)을 위한 편의 제공에 관한 사항 - 기타 민원서비스 향상 및 민원제도 개선 사항 등
대구광역시 북구청 종합민원실에는 내방민원인들을 위하여 미니북까페를 설치, 운영 중에 있습니다. 민원대기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하고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민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구비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민원서비스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주민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민원서비스를 조사하려고 합니다. 결과 수합 후 참고 및 개선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종합민원실에는 민원업무 편의를 위한 "통합순번대기표"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처음 내방하시는 민원인도 "통합순번대기표" 위치를 쉽게 알고 이용하기 편한 좋은 방법에 대해 투표 부탁드립니다 ^^
대구광역시 북구청 종합민원실에는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21년 6월 "통합순번대기표"를 설치하였습니다. 내방하시는 민원인들이 통합순번대기표 위치를 쉽게 인식하여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방법을 아래 보기에서 투표해주시고 그외 좋은 아이디어도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 * 소중한 의견은 민원실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