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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12월 01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3.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23.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기간: 2023.12.4.(월) ~ 2023.12.15.(금)
  조사대상: 우리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학부모, 학생, 시민)
  참여자 수: 424명
  조사결과
   · 2023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이상 응답비율: 63.9%(보통 이상 92.6%) / 전년 대비 9.7%↑
    ①친절성 62.9%  ②전문성 65.4%  ③신속성 62.6%  ④편의성 61.7%  ⑤공정성 66.9%

   · 홈페이지(정보검색) 및 전화(질의 및 상담)를 통한 행정서비스 이용률이 과반수 이상
     ☞ 기본 전화·방문 응대능력 강화 및 수요자중심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만족도 제고 가능

   · 방문시 고객편의시설에 대한 불만사항은‘주차공간 부족’외 특별한 의견 없음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의견(주관식) 주요 의견 
     ☞ 주차부족 문제 해결
     ☞ 민원취약계층(노약자, 임신부, 다문화가정 등)을 위한 편의시설 및 행정서비스 마련
     ☞ 교육정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소통
     ☞ 민원처리 절차의 간소화, 친절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응대

※참여자 중 20명 선정, 커피상품권 전송 완료(2023.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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