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3월 07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항공기상청의 수요자 중심의 고품질 항공기상서비스 구현을 위한 국민이 체감하는 성과지표를 설정하기 위한 의견수렴 결과,

항공안전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통을 통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기상청의 임무와 잘 연계된 성과지표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또한, 신뢰 높은 예보를 생산하고, 수요자별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국민 여러분의 생각을 잘 참고하여 2024년도 성과지표 설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0/1000
항공기상청 "국민체감형 성과지표" 설정을 위해 여러분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기상청에서는 "정부업무평가 기본법"예 따라 매년 주요정책과제에 대한 자체 평가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항공기상청은 수요자 중심의 고품질 항공기상서비스 구현을 위하여
국민이 체감하는 성과지표를 발굴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자 합니다.

아래의 성과지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성과지표 설명
구분 내용 성과지표 지표정의
성과 목표   수요자 중심의 고품질
항공기상서비스 구현
항공기상 종합 고객만족도 항공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전반적인 항공기상서비스에 대해  서비스 품질 만족도와 체감 만족도를 파악하여 수요자 관점의 기관운영 및 서비스 가치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하는 지표
관리 과제
 
① 위험기상 탐지 및 예보 역량 향상을 통한 항공안전 서비스 강화 공항경보
정확도
공항에 발생하거나 발생이 예상되는  위험기상(뇌우, 대설, 강풍, 저시정, 구름고도, 호우)에 대한  정보의 정확성과 전달의 신속성을 평가
② 소통을 통한 현장 중심의 수요자 맞춤 항공기상정보 제공 항공기상정보 플랫폼 서비스 지수 항공기상정보 플랫폼 개선에 대한 고객 요구사항 이행정도와 누리집 등 플랫폼 개선에 따른 고객의 활용도 향상정도를 평가하는 복합지표

총0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