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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4월 1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 전라남도교육청 ‘민원행정 개선’ 만족도 조사 결과
1. 설문 개요
- 대상: 전남교육가족 전체
- 기간: 2024. 4. 18.(목) ~ 5. 10.(금)
- 내용: 전라남도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관련 설문 10개 항목

2. 설문 결과(주요 내용)
 - 전남 인구 특성을 고려했을 때 필요한 민원서비스? 
   1. 확대경 등 노약자를 위한 물품
   2. 보호자를 위한 어린이용 용품
   3. 다문화가정을 위한 서비스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사항
   1. 민원실 내에 전라남도 내 진행하는 학생, 학부모 관련 교육 등 안내 게시판 설치
   2. 전자시스템 관련(정부24, 무인민원발급 등) 고령 민원인 안내 매뉴얼 비치
   3. 디지털 약자를 위한 안내 도우미제도 운영

정책이 반영되어 더 좋은 민원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_ 전라남도교육청 민원봉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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