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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6월 0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방위사업청 민원서비스 개선 관련 아이디어 공모‘에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고객지원센터입니다.
2024. 6.3. ~ 6. 7.간 실시한 '방위사업청 민원서비스 개선 관련 아이디어 공모‘에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공모에 따라
1.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하여 주신 참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제시하신 의견들을 검토하여 정책추진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2. 또한 민원 및 전화 · 방문 상담 등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과
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우리청 직원에게 강조, 전파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3. 방위사업청은 군수품 조달에 관한 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군수품 조달에 관한 입찰 및 계약업무 수행 시 필요한 국방조달시스템 등의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감동'이 실현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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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 선정 알림

<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 선정 알림 >
 
 
방위사업청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중앙행정기관 46개 기관 중 '우수기관(나 등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20229월부터 20238월까지 1년간의 기관별 민원서비스 수준에 대하여 평가하는 것으로, 중앙행정기관·지자체 등 기관의 유형에 따른 5개 등급으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 기관 유형 : 중앙행정기관(46), ·도 교육청(17), 광역자치단체(17),
기초자치단체(226)
  ** 5개 등급 부여 기준 : '' 등급(10%이내), '' 등급(10%~30%),
'' 등급(30%~70%), '' 등급(70%~90%),
'' 등급(90%초과)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지표는 총 13개 지표로 구성되며, 방위사업청은 '기관장의 민원행정 성과', '민원행정 관리조직‘, 민원정보 제및 민원법령 운영’, ‘민원처리상황 확인점검4개 지표에서 만점을 획득하였고, 기타 대부분의 평가항목은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번 성과는 국민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 덕분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4년도에는 최우수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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