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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생각은 2024년 04월 2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교장·감, 원장·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관련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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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의 다양한 학습경험 인정 방안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은 모두가 특별해지는 세종교육비전 실현을 위해 교원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력에 기반한 미래교육 전문성 신장 및 성장·발전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부에서
교원의 자기주도적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학습경험 인정 방안을 수립함에 따라 현장 의견수렴을 통해 우리 교육청 추진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관내 교원 및 교육전문직을 대상으로 온라인 정책토론(설문조사)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교육부에서 마련한
교원의 다양한 학습경험을 연수실적으로 인정하는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셜 러닝도입
2. 자기주도적 교사 학습공동체 확대
3. 마이크로러닝 도입
4. 마이크로디그리형 연수 도입

 
이번 설문은 위 방안과 관련하여 우리 교육청 교원과 교육전문직원의 인식, 현장 적합성 및 적용 가능성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내용입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교원의 다양한 학습경험 인정에 대한 우리 교육청 추진 방향 설정을 위한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통계법 제33에 따라 조사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응답 내용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되오니 진솔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원정책과
문의처: 044) 320-2341

 

총81명 참여
(특수 교사)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은 개청(2012. 7. 1.) 이후 도시의 급격한 팽창과 인구 유입에 따른 학령인구, 학교와 학급 수 및 교원 정원 증가 등의 사유로 교육공무원 인사관계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정해 왔습니다.
세종시 인구 및 학교 상황 등 도시 안정화 단계에 도달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하여 인사제도 전반에 대해 되짚어보고, 미래지향적이고 예측가능한 교원인사 정책을 정착하고자 합니다.

이에, 온라인 정책토론(설문조사)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제도를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금년에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교육공무원 인사정책의 4대 개선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2. 교육공무원 승진가산점 평정규정
 3. 교육공무원 자격연수 대상자 선정 및 임용기준
 4. 성과상여금 지급기준 및 근무성적평정기준(관리자·교육전문직원)
--------------------------------------------------
이번 설문은 4대 개선과제 중 첫 번째로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사 결과는 교원인사정책 운영을 위한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고,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조사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응답 내용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되오니 진솔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처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원정책과(☏044-320-2321)

총23명 참여
(영양 교사)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은 개청(2012. 7. 1.) 이후 도시의 급격한 팽창과 인구 유입에 따른 학령인구, 학교와 학급 수 및 교원 정원 증가 등의 사유로 교육공무원 인사관계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정해 왔습니다.
세종시 인구 및 학교 상황 등 도시 안정화 단계에 도달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하여 인사제도 전반에 대해 되짚어보고, 미래지향적이고 예측가능한 교원인사 정책을 정착하고자 합니다.

이에, 온라인 정책토론(설문조사)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제도를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금년에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교육공무원 인사정책의 4대 개선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2. 교육공무원 승진가산점 평정규정
 3. 교육공무원 자격연수 대상자 선정 및 임용기준
 4. 성과상여금 지급기준 및 근무성적평정기준(관리자·교육전문직원)
--------------------------------------------------
이번 설문은 4대 개선과제 중 첫 번째로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사 결과는 교원인사정책 운영을 위한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고,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조사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응답 내용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되오니 진솔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처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원정책과(☏044-320-2321)

총62명 참여
(유·초·중등, 비교과 교사)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은 개청(2012. 7. 1.) 이후 도시의 급격한 팽창과 인구 유입에 따른 학령인구, 학교와 학급 수 및 교원 정원 증가 등의 사유로 교육공무원 인사관계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정해 왔습니다.
세종시 인구 및 학교 상황 등 도시 안정화 단계에 도달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하여 인사제도 전반에 대해 되짚어보고, 미래지향적이고 예측가능한 교원인사 정책을 정착하고자 합니다.

이에, 온라인 정책토론(설문조사)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제도를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금년에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교육공무원 인사정책의 4대 개선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2. 교육공무원 승진가산점 평정규정
 3. 교육공무원 자격연수 대상자 선정 및 임용기준
 4. 성과상여금 지급기준 및 근무성적평정기준(관리자·교육전문직원)
--------------------------------------------------
이번 설문은 4대 개선과제 중 첫 번째로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사 결과는 교원인사정책 운영을 위한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고,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조사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응답 내용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되오니 진솔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처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원정책과(☏044-320-2321)

총472명 참여
(교장·감, 원장·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은 개청(2012. 7. 1.) 이후 도시의 급격한 팽창과 인구 유입에 따른 학령인구, 학교와 학급 수 및 교원 정원 증가 등의 사유로 교육공무원 인사관계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정해 왔습니다.
세종시 인구 및 학교 상황 등 도시 안정화 단계에 도달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하여 인사제도 전반에 대해 되짚어보고, 미래지향적이고 예측가능한 교원인사 정책을 정착하고자 합니다.

이에, 온라인 정책토론(설문조사)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제도를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금년에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교육공무원 인사정책의 4대 개선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2. 교육공무원 승진가산점 평정규정
 3. 교육공무원 자격연수 대상자 선정 및 임용기준
 4. 성과상여금 지급기준 및 근무성적평정기준(관리자·교육전문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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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설문은 4대 개선과제 중 첫 번째로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에 관한 내용입니다.

조사 결과는 교원인사정책 운영을 위한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고,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조사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응답 내용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되오니 진솔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처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원정책과(☏044-320-2321)

총145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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