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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4월 1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년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 의견수렴에 따른 서비스 개선
○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국민 의견수렴 결과에 따라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는 아래의 사항들을 반영하여 민원서비스 개선에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 수요자 중심 민원서비스 추진:
  다가치서비스 강화, 1:1 민원서비스 운영, 민원서류 픽업서비스, 민원실 운영시간 확대, 유기한민원 안내서비스

*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 서식에 QR코드 부여

* 모두가 안전한 민원환경 구축:
  민원인 위법행위 대응,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및 역량 제고:
  민원담당 공무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
민원담당공무원 힐링 및 전문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편리하고 편안한 환경 마련으로 민원을 처리하러 오는 민원취약계층의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수요자 중심의 민원 서비스 확대로 학생, 교직원, 시민의 행정서비스 이용 편의를 증대해 나가는 광주광역시교육청이 되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하여 여러 의견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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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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