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8월 0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년 국립종자원 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 따른 정책방향 검토
국립종자원의 보급종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와 고객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종자 신청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온라인 신청 시스템을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또한,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범위를 확대를 검토하겠습니다. 종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 품질 보증 정보, 재배 방법 등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