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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봉사실입니다. 본 설문조사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제공하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으로, 본 설문조사로 모아진 소중한 의견은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수립 및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기초자료로 적극 활용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2024. 12. 4.(수) ~ 12. 13.(금) 2. 참여대상: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학부모, 학생, 시민 등) 3. 조사내용: 친절성, 전문성, 신속성 등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전반 ※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24.12월 중 개별안내) 많은 참여와 관심(추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실입니다. 최근 악성민원이 증가함에 따라, 민원 대응 공무원을 보호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이에 대해 공감하고 있는 요즘, 인천시교육청에서는 안전하고 바람직한 민원 문화 조성을 위한 캐치프레이즈(문구) 공모를 실시하였습니다. 다음의 10개 후보 문구 중, 여러분의 의견을 담은 투표를 통해 캐치프레이즈를 최종 선정하여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와 바람직한 민원 문화 조성을 위한 정책 수립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 캐치프레이즈란? 타인의 주의를 끌기 위해 내세우는 기발한 문구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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