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1월 2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24.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조사기간: 2024.12.4.(수) ~ 2024.12.13.(금)
2. 참여대상: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학부모, 학생, 시민)
3. 참여자 수: 668명
4. 조사결과
   · 2024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이상 응답비율: 63.9%(보통 이상 92.6%) / 전년 대비 9.6%↑
     ①친절성 73% ②전문성 76.4% ③신속성 72% ④편의성 73.1% ⑤공정성 73%

   · 홈페이지(정보검색) 및 전화(질의 및 상담)를 통한 행정서비스 이용률이 과반수 이상
     ☞ 기본 전화·방문 응대능력 강화 및 수요자중심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만족도 제고 가능
   · 방문시 고객편의시설에 대한 불만사항은‘주차공간 부족’외 특별한 의견 없음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의견(주관식) 주요 의견 
     ☞ 주차부족 문제 해결
     ☞ 다양하고 최신화된 민원 정보의 제공
     ☞ 교육정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소통
     ☞ 민원처리 절차의 간소화, 친절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응대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여자 중 20명 선정, 커피상품권 전송 완료(2024.12.20.)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