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를 위한 의견수렴
○ 우리 구는 매년 민원행정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객관적 설문을 통해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 수렴 및 분석과 반영으로 親-수요자 중심의 고객 만족 Best-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금년도 하반기 중에 구청과 동행정복지센터 민원실 방문 및 홈페이지 접속 민원인을 대상으로 1개월간 붙임 설문지에 따라 만족도 설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는 총 5개 분야, 10개 문항으로 민원안내의 접근성, 민원응대의 친절도, 처리결과의 신속·정확·공정성, 종합만족도 등을 평가합니다.
○ 보다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설문에 대한 참신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남겨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