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2월 2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2025년 강원교육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설문) 결과
안녕하십니까?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033-1396 강원교육콜센터의 만족도 조사에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난 1년 간 콜센터 운영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붙임과 같이 정리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과 강원교육콜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조사 대상: 강원교육콜센터 이용 고객
  2. 조사 기간: 2025. 1. 6.(월) ~ 1. 17.(금), 12일간
  3. 조사 내용
    가. 콜센터 상담사의 친절도 등 서비스 자세 전반
    나. 콜센터 상담사의 고객 요구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의 제공 여부
    다. 콜센터 상담사에게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 각 문항별 만족도 지수는 리커트 척도(Likert Scale) 계산방식으로 환산하여,
      최소값은 1점, 최대값(만점)은 5점, 보통을 나타내는 평균값은 3점임


붙임  2024년 강원교육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 1부.  끝.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