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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2월 1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계획에 의견 일부 반영
'24.12.19.~'25.1.18. 약 1달간, 총 441명의 설문답변이 등록되었으며,

다양한 의견이 제출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 의견을 우리 청 민원행정 및 만족도 제고 계획에 아래와 같이 반영하였습니다. 

1. 직원역량강화 
→ 직원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운영, 「민원 처리 길라잡이」 제작·배포, 맞춤형 교육실시

2. 홍보강화
→ 해상교량 관광 활성화 업무에 국민생각함 활용한 홍보 활성화, 익산청 실시간 교통상황 알림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3. 중간통지 및 진행상황 알림
→ 지하안전평가 진행 현황 정보 先 제공

4. 민원종류별 상세 가이드라인
→ 민원사무편람(민원사무처리기준표) 현황화 및 민원실 비치

5. 민원실 내 편한 의자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 민원실 전반적인 인테리어 정비

적극적인 참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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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존중 민원 문화 조성을 위한 표어 선호투표

"국토를 아름답게, 국민을 행복하게"

평소 국토교통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국토관리청에서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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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가 존중하는 민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표어 공모전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표어 중 선호하시는 표어를 투표 부탁드립니다. 

1. 존중 한 스푼, 배려 한 스푼, 민원은 맛있게!
2. 폭언은 빼고, 배려를 더해 배가되는 민원행정
3. 내 가족처럼, 내 일처럼
4. 웃으면서 다가가고 웃으면서 다가오는 행복한 민원 행정
5. 존중으로 소통하고, 함께 발전하는 민원 문화!
6. 함께 만들어 나가는 민원인과 공(무원) 존(중)하는 문화

7. 한 번의 배려, 한 번의 친절이 모여 모두를 미소짓게 만듭니다.
8. 웃으며 건넨 말 한마디, 따스한 친절이 되어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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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지역 균형발전과 안전한 국토, 익산지방국토관리청이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15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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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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