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사고 뿐만 아니라 다같이 처벌 해야 합니다. 형평성 없는 처벌 입니다. 다 같이 처벌 해주세요?
엉터리 도로를 만들어서 국민을 수백명 죽게한 공익을 중대히 침해한 공무원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이태원 사고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좁은 골목일 , 보행자와 자동차가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은 도로에서는 보행자는 우측 통행을 해야 한다.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는 경우 지방 자치 단체는 그 통행을 구분하기 위해서 ,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기 위해서 통행 분리대, 통행 분리 노면 도색 등을 해야 합니다. 경찰서장은 이와 같은 좁은 도로에서는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억제 하기 위해서 , 통행의 제한을 해야 합니다. 도로교통법 제6조 사고 원인은 법령을 지키지 않는 국민 과 공무원들이 자신의 사무를 배임하여 인적 물적 손실을 일으킨 것 입니다. 모두 똑같은 잣대로 처벌 해야 합니다. 이처럼 도로에서 자동차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게 되어 있는데 , (보도 정비 지침) 이걸 늘려가면서 인명 손실 과 재산적 손실 교통사고를 일으킨 주동자가 한둘 일까요? 제가 지금 언급한 지역은 권익위원회에 접수된 엉망 진창으로 도로를 만들어 경찰서에서 엉터리 심의를 하여 국민을 사망 또는 중상자를 만든 지역 입니다. 1. 수원시 인계동 시청박스 , 일방통행 4구간을 잘못 지정 20여년동안 교통사고 유발 , 3년 동안 약 100여명의 교통사고 중상자 발생 , 수원 남부 경찰서장 교통과장 배임 행위 2. 수원시 파장동 파장초 인근 후면 , 어린이 보호구역 , 노상 주차장 설치 ( 불법 행위) , 장애인 보도 점자 블럭 미설치 , 주동자 , 수원시 중부 경찰서 교통과장 수원 시장 염태영 3. 수원시 금곡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서부 경찰서 교통과장 , 일방통행 방향을 거꾸로 지정하여 수십명의 교통사고 유발 4 수원시 정자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도시디자인단 , 수원시 중부 경찰서장 5. 강릉 유천 택지 개발지구 일방통행 6구간 지정 , 강릉시 교통과장 , 강릉 경찰서장 , 책임을 배임하고 지금 까지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음 6. 제주도 건주로 3길 일방통행 거꾸로 지정 , 멀쩡한 보도를 잘라 내고 , 노상 주차장을 양면으로 설치 보행자 시인성 감소로 교통사고 유발하는 도로를 만듬 7. 민식이 교통사고 지역 , 어린이 보호구역 인근 횡단 보도에 안전 펜스 미설치로 , 신호기 미설치로 아이를 죽게함 8. 광주 유모차 교통사고 살인 사건 , 아파트 입구 차량 출입구에 중앙선 절선하여 , 통행량 증가로 차가 밀림 .. 횡단 보도에 신호기 설치 안함 . 유모차를 끌로 횡단 하는 여자를 보지 못하고 차에 치어 죽게함. 중앙선을 절선한 인간들이 문제임 , 해당 경찰서 지방자치 단체 책임 회피 처벌 안함 .. 지금 까지 이태원 사고로 처벌 해야 한다는 목소리는 많았지만, 이보다 더많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처벌 받지 않고 세금으로 받아 먹고 호의 호식 하는 놈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이태원 사고는 ,, 보행자가 우측 통행하지 않아서 자신들의 불법 행위가 있어서 , 사망한것이라면 , , 나머지 도로는 ,, 내가 누구의 잘못으로 불편한지 왜 죽었는지도 모른체 죽은 장소 입니다.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봐 주세요 , 공무원이 범령을 배임하여 놀고 먹고 사람을 죽여도 처벌 받은적이 있었는지 수십년동안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들은 계속해서 진급해서 조직을 부패하게 만들고 있으며 , 수원시에 위치한 감사원 공무원들도 자신들의 사무를 배임해서 무엇을 감사하고 조치를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어설픈 인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