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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7월 26일 시작되어 총 127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일방통행 지정(운영) 찬·반 설문조사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일방통행 지정(운영) 찬·반 설문조사
 
- 조사기간 : 2024. 7. 29.(월) ~ 8. 16.(금)
- 조사대상 : 도로이용 주민 누구나

- 대상구간 : 새중앙교회~협선공업주식회사 앞(흥안대로395번길 약180m)
※ 오뚜기 중앙연구소 앞 제외
- 운영방향 : 일방통행(새중앙교회→협선공업주식회사 방향) 
※ 일방통행 지정 시 편측 주차구획선 설치 예정
- 내용 : 일방통행 지정 관련 주민의견수렴  

※ 일방통행 운영은 설문조사 결과를 근거로
4분기 동안경찰서 교통안전심의를 거쳐 결정됩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133 │ 실시기간 : 2024-07-26~2024-08-16(24시까지)
찬성(일방통행 지정 및 편측 주차구획선 설치) 1110명(97.96%)
반대(현행 유지) 23명(2.03%)
  • 참여기간 : 2024-07-26~2024-08-16(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교통시설
  • 관련지역 : 경기도
  • 그 : #일방통행 #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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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에게 강제진압을 당했습니다

저는 26살에 사회초년으로 열심히 사회 생활하고 잇는 남자입니다.2024.9.8 안산 본오지구대에서 02:29:21~34분 경 있엇던 일입니다.저는 여자친구와 있어서 짐을 가지려 데려다준 상황속에서 확인이 되지않은 내용으로 경찰이 출동하였고 당시 운전중이엿던 저는 총 파출소 차3대와 형사차 1대가 일방통행길에서 제차를 가로 막고 있던 상황이였습니다그 당시 담당하셔서 오셧던 경찰분들이 훈방 조취를 하셔서 집으로 가려고 하였습니다 일방통행길이라고 명시하여 말을 하였지만 차로 제앞을 가로막앗고 좁은 골목길이라 더 오지 말라하여 기다려 달라하여 기다려주었습니다 상황속에서도 차 브레이크 밞고 차가 나가는것을 또한 기다렸습니다.그러고난후 본오 지구대 앞에서 두분의 순경을 만나게 되어 이야기를 하엿고 이게 공무집행방해로 처벌할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처리를 하지않을거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하지만 흡연 하는 자로서 담배를 태운것이 맞습니다담배를 태우는 부분을 가지고 너무 말되게 강압적으로 제 왼손을 꽉주어 꺾으며 반말하며 난 당신을 제재할수 있습니다 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며 혐의에 대해 밝혀진것도 없고 아무것도 아닌 흡연을 하엿단이유로 팔을 꺽으며 공무집행방해하시는거라고 하며 제 팔을 꺽고 당시 손이 너무아프고 너무 억울한 나머지 경찰신고를 하였는데 경찰신고에 있어 출동 하며 상황을 들어주지도 아니하고 흐지부지 하게 시민의 신고 건에 대해서 일절 조사가 이루어 지지 아니하였으며 오늘날 공무집행방해건으로 반대로 입건이되어 정말 이렇게 나라를 지키기위해 일하시는 경찰분의 대응이 맞앗던건지 모든 사실을 여러분에게 물어보고싶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근명성실히 살아온 저에게 너무 세상 야속할 정도로 억울하엿고 당시 꺾인 손에 대해서도 이해를 도저히 할수가 없습니다시민의 존중은 없이 반말까지 하는 모든 부분을 보여드리고저의 잘못이 맞는지 확인을 해주시어 주셨으면 좋을 바램입니다.

총9명 참여
이태원 사고 뿐만 아니라 다같이 처벌 해야 합니다. 형평성 없는 처벌 입니다. 다 같이 처벌 해주세요?

엉터리 도로를 만들어서 국민을 수백명 죽게한 공익을 중대히 침해한 공무원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이태원 사고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좁은 골목일 , 보행자와 자동차가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은 도로에서는 보행자는 우측 통행을 해야 한다.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는 경우 지방 자치 단체는 그 통행을 구분하기 위해서 ,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기 위해서 통행 분리대, 통행 분리 노면 도색 등을 해야 합니다. 경찰서장은 이와 같은 좁은 도로에서는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억제 하기 위해서 , 통행의 제한을 해야 합니다. 도로교통법 제6조 사고 원인은 법령을 지키지 않는 국민 과 공무원들이 자신의 사무를 배임하여 인적 물적 손실을 일으킨 것 입니다. 모두 똑같은 잣대로 처벌 해야 합니다. 이처럼 도로에서 자동차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게 되어 있는데 , (보도 정비 지침) 이걸 늘려가면서 인명 손실 과 재산적 손실 교통사고를 일으킨 주동자가 한둘 일까요? 제가 지금 언급한 지역은 권익위원회에 접수된 엉망 진창으로 도로를 만들어 경찰서에서 엉터리 심의를 하여 국민을 사망 또는 중상자를 만든 지역 입니다. 1. 수원시 인계동 시청박스 , 일방통행 4구간을 잘못 지정 20여년동안 교통사고 유발 , 3년 동안 약 100여명의 교통사고 중상자 발생 , 수원 남부 경찰서장 교통과장 배임 행위 2. 수원시 파장동 파장초 인근 후면 , 어린이 보호구역 , 노상 주차장 설치 ( 불법 행위) , 장애인 보도 점자 블럭 미설치 , 주동자 , 수원시 중부 경찰서 교통과장 수원 시장 염태영 3. 수원시 금곡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서부 경찰서 교통과장 , 일방통행 방향을 거꾸로 지정하여 수십명의 교통사고 유발 4 수원시 정자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도시디자인단 , 수원시 중부 경찰서장 5. 강릉 유천 택지 개발지구 일방통행 6구간 지정 , 강릉시 교통과장 , 강릉 경찰서장 , 책임을 배임하고 지금 까지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음 6. 제주도 건주로 3길 일방통행 거꾸로 지정 , 멀쩡한 보도를 잘라 내고 , 노상 주차장을 양면으로 설치 보행자 시인성 감소로 교통사고 유발하는 도로를 만듬 7. 민식이 교통사고 지역 , 어린이 보호구역 인근 횡단 보도에 안전 펜스 미설치로 , 신호기 미설치로 아이를 죽게함 8. 광주 유모차 교통사고 살인 사건 , 아파트 입구 차량 출입구에 중앙선 절선하여 , 통행량 증가로 차가 밀림 .. 횡단 보도에 신호기 설치 안함 . 유모차를 끌로 횡단 하는 여자를 보지 못하고 차에 치어 죽게함. 중앙선을 절선한 인간들이 문제임 , 해당 경찰서 지방자치 단체 책임 회피 처벌 안함 .. 지금 까지 이태원 사고로 처벌 해야 한다는 목소리는 많았지만, 이보다 더많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처벌 받지 않고 세금으로 받아 먹고 호의 호식 하는 놈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이태원 사고는 ,, 보행자가 우측 통행하지 않아서 자신들의 불법 행위가 있어서 , 사망한것이라면 , , 나머지 도로는 ,, 내가 누구의 잘못으로 불편한지 왜 죽었는지도 모른체 죽은 장소 입니다.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봐 주세요 , 공무원이 범령을 배임하여 놀고 먹고 사람을 죽여도 처벌 받은적이 있었는지 수십년동안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들은 계속해서 진급해서 조직을 부패하게 만들고 있으며 , 수원시에 위치한 감사원 공무원들도 자신들의 사무를 배임해서 무엇을 감사하고 조치를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어설픈 인간들입니다.

총0명 참여
이태원 사고 뿐만 아니라 다같이 처벌 해야 합니다. 형평성 없는 처벌 입니다. 다 같이 처벌 해주세요?

엉터리 도로를 만들어서 국민을 수백명 죽게한 공익을 중대히 침해한 공무원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이태원 사고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좁은 골목일 , 보행자와 자동차가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은 도로에서는 보행자는 우측 통행을 해야 한다. 통행이 구분이 되지 않는 경우 지방 자치 단체는 그 통행을 구분하기 위해서 ,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기 위해서 통행 분리대, 통행 분리 노면 도색 등을 해야 합니다. 경찰서장은 이와 같은 좁은 도로에서는 보행자와 보행자의 상충을 억제 하기 위해서 , 통행의 제한을 해야 합니다. 도로교통법 제6조 사고 원인은 법령을 지키지 않는 국민 과 공무원들이 자신의 사무를 배임하여 인적 물적 손실을 일으킨 것 입니다. 모두 똑같은 잣대로 처벌 해야 합니다. 이처럼 도로에서 자동차 보행자의 상충을 줄이게 되어 있는데 , (보도 정비 지침) 이걸 늘려가면서 인명 손실 과 재산적 손실 교통사고를 일으킨 주동자가 한둘 일까요? 제가 지금 언급한 지역은 권익위원회에 접수된 엉망 진창으로 도로를 만들어 경찰서에서 엉터리 심의를 하여 국민을 사망 또는 중상자를 만든 지역 입니다. 1. 수원시 인계동 시청박스 , 일방통행 4구간을 잘못 지정 20여년동안 교통사고 유발 , 3년 동안 약 100여명의 교통사고 중상자 발생 , 수원 남부 경찰서장 교통과장 배임 행위 2. 수원시 파장동 파장초 인근 후면 , 어린이 보호구역 , 노상 주차장 설치 ( 불법 행위) , 장애인 보도 점자 블럭 미설치 , 주동자 , 수원시 중부 경찰서 교통과장 수원 시장 염태영 3. 수원시 금곡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서부 경찰서 교통과장 , 일방통행 방향을 거꾸로 지정하여 수십명의 교통사고 유발 4 수원시 정자동 중심상가 일방통행 주동자 , 수원시 도시디자인단 , 수원시 중부 경찰서장 5. 강릉 유천 택지 개발지구 일방통행 6구간 지정 , 강릉시 교통과장 , 강릉 경찰서장 , 책임을 배임하고 지금 까지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음 6. 제주도 건주로 3길 일방통행 거꾸로 지정 , 멀쩡한 보도를 잘라 내고 , 노상 주차장을 양면으로 설치 보행자 시인성 감소로 교통사고 유발하는 도로를 만듬 7. 민식이 교통사고 지역 , 어린이 보호구역 인근 횡단 보도에 안전 펜스 미설치로 , 신호기 미설치로 아이를 죽게함 8. 광주 유모차 교통사고 살인 사건 , 아파트 입구 차량 출입구에 중앙선 절선하여 , 통행량 증가로 차가 밀림 .. 횡단 보도에 신호기 설치 안함 . 유모차를 끌로 횡단 하는 여자를 보지 못하고 차에 치어 죽게함. 중앙선을 절선한 인간들이 문제임 , 해당 경찰서 지방자치 단체 책임 회피 처벌 안함 .. 지금 까지 이태원 사고로 처벌 해야 한다는 목소리는 많았지만, 이보다 더많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처벌 받지 않고 세금으로 받아 먹고 호의 호식 하는 놈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이태원 사고는 ,, 보행자가 우측 통행하지 않아서 자신들의 불법 행위가 있어서 , 사망한것이라면 , , 나머지 도로는 ,, 내가 누구의 잘못으로 불편한지 왜 죽었는지도 모른체 죽은 장소 입니다.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봐 주세요 , 공무원이 범령을 배임하여 놀고 먹고 사람을 죽여도 처벌 받은적이 있었는지 수십년동안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들은 계속해서 진급해서 조직을 부패하게 만들고 있으며 , 수원시에 위치한 감사원 공무원들도 자신들의 사무를 배임해서 무엇을 감사하고 조치를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어설픈 인간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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