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3월 17일 시작되어 총 4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세종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 광고 디자인 선호도 조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싱싱세종" 광고 디자인 선호도 조사✰

세종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은 땅에서 싱싱한 농작물이 자라는 과정을 모티브하여 디자인되었고, 농산물의 싱싱함을 표현하였으며, 현재까지 관내 개인택시를 활용하여 광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시민들의 의견을 들어 디자인을 일부 리뉴얼 하고자 하오니 많은 시민들의 참여 바라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의 교통광고 시안을 선택해주세요

응답해주신 내용은 세종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의 광고 이미지로 최종 선정하여 반영될 예정입니다.
※ 응답하신 정보는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투표결과
총 참여인원 : 26 │ 실시기간 : 2025-03-17~2025-03-23(23시까지)
  • 세종시 농특산물의 싱싱함을 표현하며 그 중 대표 농특산물 배, 복숭아. 수박, 쌀을 한 바구니에 소담스럽게 담아 싱싱 세종의 이미지 표현

    세종시 농특산물의 싱싱함을 표현하며 그 중 대표 농특산물 배, 복숭아. 수박, 쌀을 한 바구니에 소담스럽게 담아 싱싱 세종의 이미지 표현

    12명(46.15%)
  • 세종시의 농특산물로 배, 복숭아. 수박, 쌀을 시인성있게 확대 표현하여 좀 더 싱싱한 특산물의 이미지를 표현

    세종시의 농특산물로 배, 복숭아. 수박, 쌀을 시인성있게 확대 표현하여 좀 더 싱싱한 특산물의 이미지를 표현

    7명(26.92%)
  • 세종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 의 캐릭터 심볼 리리(배)와 도도(복숭아)를 활용하여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 유발로 우리시의 브랜드 표현

    세종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싱싱세종” 의 캐릭터 심볼 리리(배)와 도도(복숭아)를 활용하여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 유발로 우리시의 브랜드 표현

    4명(15.38%)
  • 싱싱세종 브랜드의 푸르고 싱싱한 농산물이 자라는 땅, 새싹을 이미지로 표현하여 싱싱세종의 싱싱함을 표현

    싱싱세종 브랜드의 푸르고 싱싱한 농산물이 자라는 땅, 새싹을 이미지로 표현하여 싱싱세종의 싱싱함을 표현

    3명(11.53%)
  • 참여기간 : 2025-03-17~2025-03-23(23시 종료)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농업·농촌
  • 관련지역 : 세종특별자치시
  • 그 : #세종시농특산물 #싱싱세종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