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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11월 04일 시작되어 총1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버섯의 신품종을 소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은?
새롭게 개발된 버섯 품종이나, 새롭게 시장에 선보이는 버섯 품목들을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 유통시키기 위해서는 소비자들 대상 홍보가 가장 중요합니다.
소비자들에게 어떤 방법으로 홍보하는 것이 가장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지 설문 부탁드립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4│ 실시기간 : 2022-11-08~2022-11-08
인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홍보 9명(64.28%)
신문, 방송 등 언론을 통한 홍보 5명(35.71%)
  • 참여기간 : 2022-11-08~2022-11-08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농업·농촌
  • 그 : #버섯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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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이 우리에게 주는 것(생태계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인가요?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의견을 정리하면, 산림생태계서비스 중 다음과 같은 기능들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멸종 및 희귀종 보호 등 생물종다양성 유지 및 보호 - 깨끗한 물 및 용수 공급 - 탄소흡수, 온도조절 등 기후조절 - 산사태, 홍수 등 자연재해조절 - 휴양・관광 및 치유 공간 제공 - 야생 동・식물의 서식지 제공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에서는 산림생태계서비스 가치 증진을 위해 관리 효과성 평가, 증진 기술 개발 등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산림생태계서비스를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더 필요할까요? ============================================================================== 산림생태계서비스란 '산림이 인간에게 주는 혜택'으로 산림은 깨끗한 공기, 맑은 물, 식량 자원 등과 같은 생태계서비스를 인간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림생태계서비는 직접적으로 물질적인 자원을 제공하는 공급서비스(산약초, 목재, 버섯, 물 등), 생태계의 기능을 조절하는 조절서비스(대기 및 수질 정화, 탄소흡수, 기후 조절 등), 문화적·심미적 기능을 제공하는 문화서비스(휴양, 관광, 자연경관 등), 그리고 생태계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지원서비스(생물다양성, 서식지 등)가 있습니다.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에서는 산림생태계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산림생태계서비스 가치 증진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림생태계서비스 중 여러분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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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교육원 교육과정 운영 수요조사 결과

산림교육원에서 교육훈련계획 수립을 위한 수요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24년도 산림교육원 교육훈련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 2024년 교육훈련 추진 방향    o 미래 공직자상 구현을 위한 기본 핵심역량 교육 강화    o 산림정책 환경변화에 부응하는 전문교육 확대    o 기후재난 대응 역량 함양을 위한 교육 강화    o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교육 품질의 제고    □ 주요내용    o 교육성과의 현장 활용 촉진과 유지보수 개념 시범 도입      * 나무의사역량강화, 산불전문가양성 보수교육 과정 등    o 사유림 경영주체의 체계적 육성 및 임업인의 안정적 소득창출에 기여      * 산림경영계획, 산림유실수・특용수・조경수・산약초・버섯 재배, 야생화・분재    o 산림에 관심있는 국민 대상 교육서비스 제공 및 접근성 향상      * 생활목공, 나무식별, 목조주택이해, 숲에서 일자리 찾기 과정 등 사전 홍보 강화    o 기후위기 대응 인재 양성 및 산림의 역할・중요성 강조      * 기후변화와 산림탄소과정, 탄소중립과 산림의 역할, 산림인증제도 과정 등    o 재해관련 가상체험(VR) 교과목 운영 확대 및 신규 콘텐츠 개발      * 가상체험(VR) 콘텐츠 개발 : 산사태예방 및 조사복구과정   국민에게 봉사하고 지속가능한 산림을 디자인하는 미래 인재 양성은 산림교육원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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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 식품안심거리 조성사업

1   사업개요 □ 사업목적 ❍ 향토음식거리 내 ‘식품안심거리’ 조성으로 식중독 발생 예방 및 소비자가 안심하고 찾는 외식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상권 활성화 도모   □ 사 업 명 : 시·군 식품안심거리 조성(영업장 위생환경개선) □ 사 업 비 : 115,000천원(도 50%,시군 50%) □ 사업기간 : 선정 시점 ~ 2024. 12월 □ 지원규모 : 50개소 □ 지원금액 : 업소당, 최대 200만원 한도 내 지원   2   신청자격 □ 지원대상 ❍ 기 조성된 향토음식거리 구역 內,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에 한함 지원대상 향토음식거리 : 지자체에서 지역의 특색 있는 대표음식을 집적화 시켜 지역 고유의 맛을 관광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음식거리로 조성·지정한 구역 ▸ 청주(삼겹살거리) ▸ 충주(뀡요리거리) ▸ 제천(약선음식거리) ▸ 보은(솔향미가) ▸ 옥천(생선국수음식거리) ▸ 영동(자연산버섯음식거리) ▸ 진천(붕어찜거리) ▸ 괴산(매운탕거리) ▸ 음성(품바국수거리) ▸ 단양(쏘가리특화거리)   3   사업내용 ❍ 영업장 내 천장·바닥의 묵은 때, 환기시설 (환풍구, 환기구 등) 청소 ❍ 방충·방서 시설 (창문, 창문틀, 방충망 등) 청소 및 보수 ❍ 후드장치 (덕트 포함) 기름 때 제거 및 기름입자 제거용 필터 설치 ❍ 필요 시, 바닥 타일 균열에 따른 부분 (파손 부위에 한함) 보수 가능 ❍ 냉장고·냉동고 청소, 살균·소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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