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1월 13일 시작되어 총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신품종 '통통'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활용 방안"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충청북도님의 의견정리2024.11.22
신품종 '통통'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활용 제품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요인은 1위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과 기능성, 성분(42.9%), 2위 보관기간, 저장성(14.3%)의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통통' 마늘은 충청북도농업기술원 마늘연구소에서 육성한 품종으로, 주아가 크고 상품성 있는 외통마늘 생성비율이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통통'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활용 방안에 대한 투표 결과, 1위 고급요리용(45.5%), 2위 선물용(27.3%), 3위 구이용(18.2%)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통통' 마늘을 활용한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7│ 실시기간 : 2024-11-19~2024-11-21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 3명(42.85%)
기능성, 성분 3명(42.85%)
보관기간, 저장성 1명(14.28%)
  • 참여기간 : 2024-11-19~2024-11-21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농업·농촌
  • 그 : #마늘 #통통 #가공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