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7월 0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광주 북구] 방문 민원인 대기시간 활용 민원서비스의 주민선호도 조사결과
우리구는 방문민원인을 위한 이용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생각함에 안건을 등록하고 설문을 실시한 바,
아래와 같이 주민의견을 반영하여 지루한 대기시간을 즐거운 기다림으로 바꿔줄 수요자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추진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여주신 주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행복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 민원인 이용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국민생각함 설문 결과]
가. 설문 기간: 2024. 7. 3.(수) ~ 7. 10.(수) [8일간]
나. 설문 내용: 방문민원인 대기시간 활용 이요편의 서비스 선호 조사 및 신규 서비스 제안 수렴
다. 참여 현황: 총 19명 참여
라. 설문 결과
[설문1] 방문 민원인 대기시간 활용 민원서비스 중 선호 조사
1. 일상생활 속 디지털 체험 "스마크 키오스크 체험존 운영"(6명, 31.6%)
2. 짬짬이 품격있는 주민생활 "북구갤러리 운영"(6명, 31.6%)
3. 당신이 북구의 얼굴 "북구 도시브랜드 배경 셀카 촬영"(4명, 21.1%)
4. 활용도 높은 원스톱 서비스 "정부24 맞춤형 1:1 교육"(2명, 10.5%)
5. 열걸음 안에 도서관이 있어요 "북구 스마트 도서관 이용"(1명, 5.3%)


[설문2] 대기시간 활용을 위한 신규 서비스 주민의견 수렴 및 검토결과
1. 민원실 TV에 구정소식(맛집, 지원사업, 관광) 등 유용한 정보 제공(3건) : 홍보실 자료 연계 추진
2. 대기공간에 전자책(리더기) 및 잡지 비치(1건) : 예산 부족
3. 대기의자 비치 요청(1건) : 민원실 공간 협소 
끝.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