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7월 19일 시작되어 총 3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동대문구] 종합민원실 스마트 원스톱 민원창구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세요
구청 종합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원스톱 민원창구를 도입하고자 합니다
.

스마트 원스톱 민원창구는 무인민원발급기, 법인 전용 무인민원발급기, 지방세 납부기, 민원 전용 PC등을 한 곳에 모아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무인민원발급기는 구청사 외부에, 법인 전용 무인민원발급기는 종합민원실 내부에,
지방세 납부기는 2층 세무민원실에 설치되어 있어,
여러 기기를 이용해야할 경우 시간이 추가로 소요되고 이동의 불편함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모든 기기를 한 곳에 모아 설치함으로써 구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한 장소에서
다양한 민원 업무를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제안에 대한 찬성, 반대, 개선점,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기기나 서비스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8 │ 실시기간 : 2024-07-19~2024-08-02
찬성합니다 16명(88.88%)
반대합니다 1명(5.55%)
기타의견(댓글) 1명(5.55%)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