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8월 13일 시작되어 총 2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광주광역시 서구에서는 구민이 감동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찾아가는 친절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평가 중 실제 부서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1:1개별 면접 설문조사를 통한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를 상반기 이어 하반기에도 추진하고자 합니다.

조사항목의 설문조사를 통하여 
평가 가중치에 반영하고자 하오니
민원처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항목에 대하여 투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7 │ 실시기간 : 2024-08-13~2024-08-21(24시까지)
[전문성] 서구 민원실 공무원(직원)은 문의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안내하였다. 8명(47.05%)
[친절성] 서구 민원실 공무원(직원)은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응대한다. 4명(23.52%)
[적극성] 서구 민원실 공무원(직원)은 민원인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한다. 2명(11.76%)
[적절성] 서구 민원실 공무원(직원)은 민원인의 사정과 정황을 고려하여 유연성 있게 업무를 처리한다. 1명(5.88%)
[공정성] 서구 민원실 공무원(직원)은 불필요한 구비서류를 요구하지 않고 공정히 업무를 처리한다. 2명(1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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