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2월 10일 시작되어 총 1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제천시립도서관에서는 이용자의 요구를 파악하여 이용자 중심의 도서관 운영 방안을 모색하고,
양질의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조사기간 : 2024. 12. 10.() ~ 12. 31.()
 □ 조사대상
    - 2024년 제천시립·여성·봉양도서관 이용자
 □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 조사(네이버 오피스)
    - 문자 발송, 홈페이지 및 신문고(국민제안) 게시
    - 서면조사
 □ 설문내용 : 도서자료, 시설, 정보이용방법 등 도서관 이용실태
 □ 향후계획 : 설문조사 완료 후 결과 분석 및 2025년 도서관운영계획 반영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8명 입니다.
  • 1[필수] 귀하의 성별은?
  • 2[필수] 귀하의 연령은?
  • 3[필수] 귀하의 현재 직업은?
  • 4[필수] 귀하께서는 최근 1년간 시립도서관(여성·봉양도서관)의 도서 자료를 이용해 보거나 대출한 적이 있으십니까?
  • 5[필수] 귀하께서는 최근 1년간 시립도서관(여성·봉양도서관)의 직원에게 정보를 문의한 적이 있으십니까?
  • 6[필수] 최근 1년간 시립도서관(여성·봉양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특강/강좌/공연/전시회' 등의 문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 7[필수] 도서관에서 주로 이용하는 시설은 어디입니까?
  • 8[필수] 자료실은 독서 및 학습 등 이용 하기에 불편이 없다.
  • 9[필수] 미디어창작실, 메이커스페이스실 등 창작 공간은 장비가 잘 갖춰져 있다.
  • 10[필수] 열람실은 학습을 하기에 만족한다.
  • 11[필수] 시립도서관의 홈페이지는 자료검색 및 이용이 편리하다.
  • 12[필수] 시립도서관의 홈페이지는 신간도서 또는 문화행사 개최 정보 등의 업데이트가 빠르다.
  • 13[필수] 시립도서관의 홈페이지는 전자책, 오디오북 등 디지털 자료가 풍부하다
  • 14[필수]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디자인, 화면 구성 등이 마음에 든다.
  • 15[필수] 모바일 서비스(리브로피아)는 도서관 이용을 편리하게 한다.
  • 16[필수] 귀하께서는 시립도서관(여성·봉양도서관)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 하십니까?
  • 17[필수] 2025년 도서관에서 추진하길 원하는 서비스가 있다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18[필수] 도서관 발전에 관한 좋은 의견이 있다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