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3월 07일 시작되어 총 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산청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산청군에서는 민원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민원실을 방문한 군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우리군민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기    간 : 2025. 3. 10 ~ 3. 21.(2주간)
  ❍ 참여대상 : 산청군민 누구나
  ❍ 참여방법 : 국민생각함(국민신문고) 설문 활용
  ❍ 설문내용 : 기본정보, 직원 서비스 만족도, 시설 및 환경 평가 등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3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산청군청(민원과)를 방문한 목적은 무엇인가요?
  • 질문2. [필수] 산청군청(민원과)를 얼마나 자주 방문하시나요?
  • 질문3. [필수] 민원실 이용에 전반적으로 만족하셨나요?
  • 질문4. [필수] 민원 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졌나요?
  • 질문5. [필수]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하였나요?
  • 질문6. [필수] 직원의 설명이 이해하기 쉬웠나요?
  • 질문7. [필수] 대기 공간이 청결하고 쾌적하였나요?
  • 질문8. [필수] 안내 표지판이 명확하고 보기 쉬웠나요?
  • 질문9. 민원실 이용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 질문10. 민원실 이용 중 불편했던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면 적어 주세요.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