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5월 09일 시작되어 총 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세종시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 개선 관련 의견 수렴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님의 의견정리2024.06.25
1.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가장 궁금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위(33.3%): 제증명 신청방법(온/오프라인)
- 2위(25%): 대리 신청시 구비서류
- 3위(16.7%): 본인 신청 시 신분 확인 방법(인정 신분증 종류)
- 4위(8.3%): 발급 가능 제증명 종류, 제증명 민원 처리 소요시간, 제증명 발급 수수료

2.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개선(건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처리 속도 개선
- 온라인(모바일) 처리 시스템 개선 및 민원 처리 상황 알림 기능 도입
- 제증명 신청 방법, 비용, 처리속도 관련 안내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는 여러분께서 주신 의견을 토대로 홈페이지 및 민원처리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교육청에서는 적극적인 민원행정제도 개선을 추진하기 위하여 제증명 민원 처리 개선
관련하여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1.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가장 궁금한 내용은?
2.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개선사항 또는 건의내용은?


감사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6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가장 궁금한 내용을 선택해 주세요. (최대 2개)
  • 2[필수] 교육청 제증명 민원 처리에 대해 개선할 점 또는 건의하실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주관식)
  • 참여기간 : 2024-05-13~2024-05-24(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그 : #제증명 #민원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